본문
[신규 Open]
글로벌 영업
포지션
|
글로벌 영업
|
채용인원
|
1명
|
주요역할
|
- 글로벌 영업관리 (B2C, B2B)
- 신규 거래처
발굴 및 육성
- 글로벌 플랫폼, 거래처 협상 및 수출입 업무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- 경력
7년~10년차 내외(과장급)
- 외국어 능통자 (일본어 우대)
|
국내 영업
포지션
|
국내 영업
|
채용인원
|
1명
|
주요역할
|
- 국내 온라인
플랫폼 영업
- 종합몰, 오픈마켓, 버티컬커머스, 편집숍등
채널 개발
- 상품등록
및 MD 커뮤니케이션 등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- 경력
7년~10년차 내외(과장급)
- D2C 화장품 브랜드 온라인 MD 경력 우대
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
Product Management (PM) Unit
포지션
|
상품기획
|
채용인원
|
2명
|
주요역할
|
메디힐 및 신규브랜드 상품기획 및 개발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<공통 필요조건>
- 글로벌 타겟 상품 개발/기획 경력자
- 소비재
분야 기획 개발 경력자
(생활용품, 굿즈제품, 화장품, 판촉물 등)
- 화장품을 좋아하고, 추진력이 강한 경력자
- 트렌드에 민감하며 크리에이티브한 업무를 좋아하는 분
<개별조건>
- 일본어 능숙자
1명
- 과장급 이상 1명 (언어무관)
|
비고
|
- 직급 : 대리~차장 / 과장급 이상
- 경력 : 3~12년 / 10년 이상
- 시기 : ASAP
|
2.1
Brand Strategy (BS) Unit – 퍼포먼스
마케터
포지션
|
퍼포먼스 마케터
|
채용인원
|
1명
|
주요역할
|
-
Facebook/Google/Kakao 등 매체 최적화 전략 수립 및 광고 운영
- 트래킹
솔루션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,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 전략 수립
- 네이버, 구글 검색엔진 SEO최적화,
SA/DA 매체별, 컨텐츠별 최적화
- 신규매체
발굴 및 효율 검증 및 마케팅 캠페인 전략 제안 및 기획, 실행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<필요요건>
- 인하우스를 포함한 광고를 3년 이상 직접 집행한
경험
- 여러
KPI 지표(ROAS, CPI 등)에 대한 데이터에 기반한 효율 분석하여, 도출된 -문제점 파악 및 대응을 마련해본 경험
- 데이터
통계분석,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과 실행이 가능한 분
- 온라인커머스,
브랜드 운영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
<우대요건>
- 강한 책임감과 목표 지향적인 마인드셋
- 빠른 실행력으로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신 분
- 동료들과 원활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
|
비고
|
- 직급 : 대리~과장
- 경력 : 6~10년
- 시기 : ASAP
|
2.2
Brand Strategy (BS) Unit – 콘텐츠 에디터
포지션
|
콘텐츠 에디터
|
채용인원
|
1명
|
주요역할
|
- 브랜드 철학 및 스토리 빌딩
- 브랜드 비주얼 가이드 수립
- 브랜드 메인 카피 및 서브 카피, 캠페인 카피 작성
- 브랜드 컨텐츠 개발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<필요요건>
- 패션,
라이프 잡지사 혹은 온라인 컨텐츠 에디터 3년 이상 경력
- 쇼핑을 즐기고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
전반에 높은 관심
- 물건에 대한 관심과 뛰어난 디자인 감각
- 기획,
촬영 진행, 섭외 등 콘텐츠 제작 진행 경험
<우대요건>
- 브랜드 아이덴터티 정립 혹은 리뉴얼 업무
경험
- 온라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
-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및 일정 관리 능력
|
비고
|
- 직급 : 대리~과장
- 경력 : 4~10년
- 시기 : ASAP
|
2.3
Brand Strategy (BS) Unit – Trade
Marketer (TM)
포지션
|
TM (Trade
Marketer)
|
채용인원
|
1명
|
주요역할
|
- 매출 목표, 영업이익 관리 (사업계획 월별 피드백)
- 물량 및 재고 계획 관리 (3개월 물량 계획 관리)
- 유통 채널 전략 수립 (입점, 가격, 프로모션)
- 신규 채널 발굴 및 입점 전략 수립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<필요요건>
- TM을 포함한 영업 경력 경력 4년 이상
- 매출,
원가, 손익, 비용구조 분석 경험
- 온라인 시장과 신규 채널에 대한 높은
이해도
<우대요건>
- 브랜드와 마케팅 방향을 이해하며 영업
전략을 세운 경험
- 영업,
마케팅 등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소통 능력
- 화장품 시장에 대한 이해도
|
비고
|
- 직급 : 과장급 이상
- 경력 : 8년 이상
- 시기 : ASAP
|
3.1 Communication Management (CM) Unit – 프로모션
마케팅 디자이너
포지션
|
프로모션 마케팅
디자이너 (웹디자이너)
|
채용인원
|
1명
|
주요역할
|
- 마케팅 프로모션 디자인 (웹/모바일 배너)
- 자사몰 구축 (디자인 및 기본적인 코딩)
-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및 디자인 작업
- SNS 광고 컨텐츠 제작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<필요요건>
- 웹 디자이너 경력 3년 이상
- 자사몰 디자인 및 구축 경험
- 레이아웃 구성과 타이포그래피 감각
- 이커머스 및 주요 온라인 매체 특성과
트랜드 이해
- 브랜드 목적에 맞는 기획력과 논리적인
소통 능력
<우대요건>
- 소비재 회사 경험
- 광고 소재 등으로 마케팅적으로 높은 성과를
낸 경험
- 누끼,
연출컷 보정 등 사진 작업에 높은 이해도
|
비고
|
- 직급 : 대리급
- 경력 : 3년 이상
- 시기 : ASAP
|
3.2 Communication Management (CM) Unit – 마케터
포지션
|
마케터
|
채용인원
|
1명
|
주요역할
|
- 브랜딩 기획 및 전략 수립
- 브랜디드 콘텐츠 및 브랜드 캠페인 실행
- 디지털 매체 운영 전략 수립 및 채널별
커뮤니케이션
- 데이터 기반 광고 전략 구성 및 운영
- 콘텐츠 제작 및 대행사 발굴 및 핸들링
- 데이터 기반 광고 운영 분석, KPI 관리 및 인사이트 도출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<필요요건>
- 대행사 혹은
인하우스 디지털 IMC 운영 경험 5년이상
- DA/SA/SNS 등 디지털 미디어 운영
경험
<우대요건>
- 커뮤니케이션 스킬 뛰어난 분
- 창의적이고 새로운 마케팅 제안이 가능하신
분
- 조직 관리 경험 보유
|
비고
|
- 직급 : 과장~차장
- 경력 : 8년 이상
- 시기 : ASAP
|
4. Design
Lab (제품) Unit
포지션
|
디자이너
|
채용인원
|
2명
|
주요역할
|
메디힐 및 신규브랜드 패키지 디자인
|
학력
|
학력무관
|
조건
|
- 브랜드 인하우스 디자인 업무 경력자
- 패키지, 그래픽 디자인 에이젼시 경력자
- 생활용품, 굿즈제품, 화장품, 판촉물 등 소비재 경력자 선호
(생활용품, 굿즈, 판촉물 등 향후 진행 가능성 有)
- 화장품을 좋아하고 트렌드에 민감하며 추진력이 강하신 분 선호
|
비고
|
- 직급 및 경력
- 과장~부장급 1명 (경력 7~15년)
- 대리~과장급 1명 (경력 3~7년)
- 시기 : ASAP
|
|